2024년 05월 18일 토요일

  • 서울 21℃

  • 인천 20℃

  • 백령 16℃

  • 춘천 24℃

  • 강릉 24℃

  • 청주 24℃

  • 수원 21℃

  • 안동 25℃

  • 울릉도 16℃

  • 독도 16℃

  • 대전 25℃

  • 전주 23℃

  • 광주 24℃

  • 목포 23℃

  • 여수 22℃

  • 대구 26℃

  • 울산 23℃

  • 창원 23℃

  • 부산 22℃

  • 제주 19℃

밀레, 전속모델로 탑-박신혜 발탁

밀레, 전속모델로 탑-박신혜 발탁

등록 2014.03.11 09:34

김보라

  기자

밀레, 전속모델로 탑-박신혜 발탁 기사의 사진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브랜드 전속 모델으로 탑과 박신혜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부터 밀레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하게 될 두 주인공은 그룹 빅뱅의 메인 래퍼이자 연기자인 탑과, 새로운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박신혜다.

박용학 밀레 마케팅 본부 상무는 “밀레는 지난해 4000억 매출을 달성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며 “중장년층 사이에서는 충성도 높은 고객을 안정적으로 확보한 상태라고 보고, 보다 젊은 층으로까지 인지도를 제고하고 브랜드 저변을 확대하고자 탑과 박신혜를 모델로 기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밀레는 2014년에는 신발군에 집중해 등산화와 워킹화를 비롯해 각종 트레일 슈즈를 대거 선보이며 기존의 등산 애호가는 물론이고 가벼운 걷기를 시작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 보려는 입문층에까지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또 2012년 ‘진실을 만나다’, 2013년 ‘진실이 오른다’에 이어 2014년 브랜드 슬로건 ‘진실을 경험하라’를 앞세운 캠페인과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