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7일 진행된 4분기 컨퍼런스콜에서 “소비자 실질 가치에 맞는 차별화된 혁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마케팅 전략도 재정비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 플래그십 모델 판매량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ELS 배상액이 리딩금융 판도 갈랐다···신한금융 '뜨고' KB금융 '지고'(종합) · 우리금융 "비은행 강화 위해 보험사 인수 검토···포스증권도 지속 추진" · 우리금융,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전년比 9.8%↓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