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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제13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수상자 공개

G마켓, ‘제13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수상자 공개

등록 2022.01.26 09:37

신지훈

  기자

G마켓이 중소상공인-지역농수산품 판매 축제 ‘제13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의 수상자로 총 8개 기업을 선정했다. 사진=G마켓G마켓이 중소상공인-지역농수산품 판매 축제 ‘제13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의 수상자로 총 8개 기업을 선정했다. 사진=G마켓

G마켓은 이커머스 중소상공인-지역농수산품 판매 축제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의 수상자로 총 8개 기업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는 G마켓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가 후원한다. 국내 유일의 온라인 박람회로 장관상 6점이 수여된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지난해 11월 15일부터 12월 5일까지 열린 이번 행사에는 192개의 업체가 500여종의 우수 상품을 선보였다. 이 중 ▲지역활성화 부문 ▲농식품 부문 ▲해양수산 부문 ▲거래혁신 부문 등 4개 부문에 걸쳐 가장 우수한 성과를 올린 총 8개 기업에 상장과 함께 200만원 상당의 이머니(e-money)를 지급했다.

대상 수상 기업으로는 ▲와포햇살영농조합법인 ▲파라서주식회사가 지역활성화 부문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차지했다. ▲지리산피아골식품영농조합법인 ▲㈜한국애플리즈가 농식품 부문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 ▲㈜바다건해와 ▲㈜어업회사법인 귀빈은 해양수산부문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통영참멸치주식회사와 ▲㈜프레베는 거래혁신 부문 특별상으로 G마켓 대표상을 받았다.

이기정 지마켓글로벌 영업기획실장은 “올해도 지역 농어민, 마을기업 등 전국의 우수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역량을 가진 중소상공인, 생산자들이 실질적인 성과를 내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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