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위니아딤채, 김장철 앞두고 신형 딤채 광고 선보여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kakaostory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 장면.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딤채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2022년형 딤채 광고를 15일 공개했다.

신제품 광고는 딤채에 보관∙숙성된 김치를 먹는 순간 환상적인 맛에 감탄한다는 내용으로 MZ세대 감성에 맞춰 유머러스한 컨셉으로 제작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2022년형 딤채는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과 탑쿨링 시스템으로 초정밀 정온 기술을 향상시켰다. 배추김치부터 갓김치까지 총 10가지 김치를 전문 숙성해주는 모드와 딤채에 보관한 숙성 김치의 항산화능(활성산소 제거 능력)을 초기 보관한 김치 대비 2배 이상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숙성 알고리즘을 적용했다. 과일청 및 막걸리 숙성 모드도 새롭게 탑재했다.

위니아딤채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의 ‘편한 가전’이란 브랜드 슬로건을 ‘나를 위한 편한 가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회사 관계자는 “MZ세대의 특징을 반영해 개인의 삶을 더욱 편안하고 윤택하게 만드는 가전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는 지상파와 케이블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정훈 기자 lennon@

관련태그

#딤채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