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티 제품부터 어린이 과일주스 등 커피 외의 다양한 RTD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는 자체 티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를 내놨다. 최근에는 발효 음료로 주목 받고 있는 ‘콤부차’와 ‘사과주스’를 선보였다.
RTD 제품 중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히트 제품은 캐릭터 과일주스 ‘이디야 키즈 뽀로로’ 3종이다. 작년 7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150 만잔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RTD 음료 제품은 지난해부터 매장 고객 유치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가맹점 매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RTD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