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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K시리즈 구매 고객에 무사고 갱신보험료 지원

기아차, K시리즈 구매 고객에 무사고 갱신보험료 지원

등록 2013.05.07 09:14

정백현

  기자

기아자동차가 5월 중 K시리즈 차종을 구입한 고객에게 무사고 갱신보험료의 절반을 지원하는 '보험료 리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기아자동차기아자동차가 5월 중 K시리즈 차종을 구입한 고객에게 무사고 갱신보험료의 절반을 지원하는 '보험료 리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K시리즈를 구입한 고객에게 무사고 갱신보험료를 지원한다.

기아차는 5월 한 달 간 K3, K5, K5 하이브리드, K7, K9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1년 무사고 시 갱신보험료의 절반을 지원해주는 ‘보험료 리턴’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는 프로그램 가입고객에 한해 1년 뒤 갱신 보험료의 절반을 최대 60만원까지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가입 고객 100명을 추첨해 최신 블랙박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5월 K시리즈 구매 고객 중 프로그램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그램 전용 콜센터(1566-2660)에 전화하거나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의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프로그램의 세부 적용 기준을 확인한 뒤 가입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K시리즈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안전과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시리즈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백현 기자 andrew.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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