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 서울 18℃

  • 인천 19℃

  • 백령 14℃

  • 춘천 17℃

  • 강릉 24℃

  • 청주 18℃

  • 수원 19℃

  • 안동 17℃

  • 울릉도 16℃

  • 독도 16℃

  • 대전 18℃

  • 전주 18℃

  • 광주 18℃

  • 목포 16℃

  • 여수 17℃

  • 대구 18℃

  • 울산 18℃

  • 창원 18℃

  • 부산 17℃

  • 제주 16℃

그라비티, 2분기 영업이익 163억원···전년比 25.5% ↑

그라비티, 2분기 영업이익 163억원···전년比 25.5% ↑

등록 2020.08.10 16:19

장가람

  기자

그라비티, 2분기 영업이익 163억원···전년比 25.5% ↑ 기사의 사진

그라비티는 지난 7일 올해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885억원, 16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3.2%, 영업이익은 25.5% 증가한 수치다.

전분기 보다는 매출액은 20.7%, 영업이익은 57.5% 증가했다.

2020년 5월 28일에 태국 지역에서 직접 서비스로 전환한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2020년 3월 31일 인도네시아 지역에서 론칭한 라그나로크 H5의 실적이 반영된 결과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태국 지역 론칭 직후 CCU(동시 접속자) 10만명, DAU(일일 접속자) 25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7월 7일 국내에 론칭한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성과는 3분기에 반영된다. 이 게임은 론칭 직후 양대 마켓 게임 최고 매출 4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그라비티는 2분기에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글로벌 론칭했다.

그라비티는 “2019년은 그라비티 상장 이래 최대 매출이라는 기록을 세운 해였다. 2020년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 등 신규 타이틀 론칭 및 서비스 지역 확대로 2019년의 실적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 전했다.

뉴스웨이 장가람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