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토픽코리아 홍보대사 미코 출신 모델 장현옥, 코리아뉴스 박혜지 리포터와 인터뷰

코리아뉴스 박혜지 리포터(왼쪽)과 토픽코리아 홍보대사 미코 출신 모델 장현옥(오른쪽).

종합일간 코리아뉴스(시사월간지 코리아라이프)는 지난 29일 도서출판 참 김형년 이사와 홍보대사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장현옥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도서출판 참 김형년 이사는 이날 인터뷰를 통해 “베트남 관련 창업 및 여행관련 도서 출간으로 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도서출판 참이 걸어온 길은 어떠했는지, 참코리안닷컴은 무엇인지, 앞으로의 중장기 계획은 무엇인지, 도서출판 참의 목표와 방향성에 대해 들려줬다”고 말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장현옥은 “도서출판 참의 홍보대사로서 도서출판 참의 어떤 점이 좋은지, 본인이 추천하고 싶은 책은 무엇인지, 독자로서 바라보는 도서출판 참의 모습 등 의미있는 질문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시사월간지 코리아뉴스는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촬영한 영상을 내보낼 예정이다.

도서출판 참은 글로벌 다문화시대 융합과 교류를 위해 권역별 전문가와 협업 문화, 경제 서적(베트남 문화, 경제, 정치, 법 등)을 발간하고 있다.

문화 교류 쌍방향성의 중요성에 입각해 소통의 장애 해소를 위한 외국어 학습 서적(중국어, 베트남어, 영어)을 발간 및 계획하고 있으며 양질의 해외도서를 발굴 및 번역 발간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또한 관계사인 토픽코리아 베트남 법인은 성공적으로 브이토픽(V-TOPIK) 한국어학원을 하노이에서 운영하고 있다. 현재 토픽코라아(TOPIK KOREA) 브이토픽은 2014년 베트남 하노이에 설립 이래로 고급 한국어 통번역과 토픽(TOPIK) 준비과정에서 하노이 1위라는 입지를 다지고 있다.

베트남 브이토픽(V-TOPIK)은 한국내 의뢰인의 통번역 서비스에 적합한 전문 인력을 매칭 및 주선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번역 전문대학교 교수에서부터 현장 경험이 풍부한 강사들로 구성된 브이토픽은 다년간 통번역 교육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 9월부터 한국과 베트남에서 직접 의뢰를 받아 다양한 분야에서 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서출판 참 홍보대사인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장현옥은 토픽코리아 국제항공교육원이 운영하는 국제항공운송협회 IATA항공승무원 국제공인자격증 취득과정(Airline Cabin Crew)에 수강생이기도 하다.

용인대 무용학과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중앙대 일반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 석사과정을 졸업한 재원으로 2016 미스코리아 전북(善)으로 당선,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키즈모델선발대회MC, 2016 대한민국 한복모델페스티벌MC, 비달사순 스쿨쉽 헤어쇼 무대연출, 시니어유니버스선발대회 무대연출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도서출판 참은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의 관계사이며 참 한국어 1‧2,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의 이론과 실제, 토픽(TOPIK)시리즈 등 한국어교재와 관광통역안내사, 청소년상담사 수험서, 한국어교원 필독서 `나는 한국어 교사입니다`와 여행필독서 `고수의 여행비법(항공편)`, `리얼 크루즈 여행`, 기독교서적 `하나님을 만나면 보이는 것들` 등 각종 단행본을 발간하는 출판사이다.

도서출판 참은 참 한국어학당(참코리안닷컴)을 오픈해 한국어능력시험(TOPIK)·회화·문법 등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베스트셀러 `베트남 투자ㆍ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베트남 법`, `베트남 문화의 길을 걷다`, `베트남 경제 리포트` 등 베트남의 모든 것과 구석구석을 소개하는 전문 책을 펴낸 바 있다.

한국토픽교육센터는 (사)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 임원사이며 사단법인 한국이러닝협회,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회원사이다. 서울시교육청 산하 동작관악교육지원청 원격평생교육시설인가를 필한 교육전문기업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큐넷) 국가자격증(국가전문자격증·국가기술자격증·국가공인자격증) 양성과정을 온라인교육으로 무료수강을 지원한다.

전국 주성남 기자 jsn024@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삼성화재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5.08 | 제호 : 뉴스웨이 | 발행인 : 김종현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