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해 선보였던 배우 김혜자와 함께 한 ‘혜자템’ 콜라보레이션에 이은 ‘가성비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2탄이다. 이랜드월드는 “노라조가 가슴이 뻥 뚫리는 사이다 같은 시원함과 함께 가요계 내 가성비 좋은 가수로도 잘 알려져 있어, 스파오의 가성비 좋은 여름 기능성 상품들을 알리기 위해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파오는 가벼운 소재와 쿨테크 가공을 통해 여름철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쿨진’과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 건조 시켜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주는 ‘내의’를 1차로 선보인 뒤 스포츠웨어,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반바지, 래쉬가드 등 쿨 여름철 기능성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노라조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참여를 기념해 노라조 대표곡 중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슈퍼맨’을 개사해 직접 부른 CM송을 선보였다. 노라조가 부른 ‘스파오 쿨테크송’은 다음달 초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파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인 ‘스파오 패밀리데이’를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