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오늘 ‘부부의 날’, 구혜선 안재현 결혼···결혼식 대신해 예식비용 기부

오늘 부부의 날, 구혜선 안재현 결혼.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배우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결혼식을 대신해 예식비용을 기부했다.

구혜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안재현 구혜선이 21일 오전 11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에 위치한 세브란스 병원을 방문해 어린이병원 환자들을 위해 예식비용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다고 이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KBS2 드라마 ‘블러드’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 앞서 20일 혼인신고를 마쳤다. 두 사람은 메디컬 드라마 촬영차 찾은 병원에서 어린 환자들을 자주 만나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결혼식을 치르지 않고 예식에 들어가는 비용 전액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오늘 ‘부부의 날’, 구혜선 안재현 결혼.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한상원 원장을 비롯해 병원 의료진이 함께 참석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상원 원장은 “결혼이라는 특별한 날 어린이 환자를 위한 기부는 더욱 의미 있는 일”이라며 “환자들이 학교와 가정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어린이병원 의료진들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은 소아심리치료실에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이름을 담은 기부 현판을 부착하고 기부금을 어린이 환자 질병연구와 휴게공간 조성 등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재현 구혜선 부부는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가는 가치 있는 삶을 배우면서 결혼을 통해 뜻깊은 일을 실천하고 싶었다”라며 “힘들게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 환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싶다”고 기부 이유를 밝혔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