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SK텔레콤이 선보인 내 맘대로 T멤버십은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다. T멤버십 VIP, 골드 고객은 할인율 총합 71% 내에서 뚜레주르, VIPS, 피자헛, CU, 11번가의 할인율을 최소 5%에서 최대 30%까지 5% 단위로 설정,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평소 자주 방문하는 제휴처의 할인율을 스스로 늘리고 상대적으로 방문 빈도가 적은 곳의 할인율은 낮출 수 있어 실용적인 멤버십 이용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이 5월 25일부터 7월 24일까지 두 달간 내 맘대로 T멤버십을 통해 제휴사 할인율을 조정한 고객의 멤버십 이용을 분석한 결과, 멤버십 이용 횟수, 멤버십을 통한 할인 혜택 금액이 내 맘대로 T멤버십 이용 이전에 비해 모두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부문장은 “내 맘대로 T멤버십은 고객이 제휴처별 할인율을 조정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중심으로 멤버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진 기자 lej@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le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