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에서 도미노피자는 브랜드 인지, 이용 경험, 신뢰, 선호, 혁신성 등 5개 영역에서 평가되는 고객 인식 조사와 CS 경영 성과 등 경영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나눔 철학을 바탕으로 기업 경영 등 브랜드 가치 전반에 이르는 다양한 평가 항목을 통해 우수함을 인정받았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하는 ´K-CSBI´는 한국리서치가 브랜드별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 1600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김아름 기자 beautyk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