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다양한 테스트와 맛 개발 등 제품개발 전 과정을 사조그룹 중앙연구소에서 관리했으며 한국인이 선호하는 맛 연구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게 사조해표의 설명이다.
사측은 또 이 제품이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고 작은 크기로 휴대가 편리해 간편한 한끼를 선호하는 혼밥족과 야외활동을 즐기는 캠핑족, 장기간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은지 사조해표 마케팅팀 대리는 “최근 포장반찬 등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자연스럽게 증가하는 추세”라며 “사조해표는 앞으로도 간편식 브랜드 ‘한상담은’을 통해 다양한 간편 제품을 출시하여 전문성을 보다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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