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슈즈&백 브랜드 페르쉐는 지난 11일 서울 압구정 매장을 정식 오픈하고 VIP 대상 기념 파티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페르쉐 압구정 매장은 ‘페르쉐 어뮤즈먼트 파크(PERCHE Amusement Park)’라는 주제로 페르쉐의 트렌디 한 슈즈와 백을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매장 안에 비주얼 아티스트 빠키(Vakki)의 오브제와 미러볼·홀로그램을 활용한 인테리어 소품을 배치해 한층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오픈 기념으로 진행된 ‘팝 세일’에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3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매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빠키와의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준비한 페르쉐 ‘팝 백 DIY 이벤트’ 역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최범권 페르쉐 대표는 “팝 아티스트와의 공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된 페르쉐 압구정 매장은 페르쉐만의 젊고 트렌디 한 감성을 보여주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 페르쉐를 20~30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SPA 슈즈&백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한편 페르쉐는 올 하반기 아시아의 트렌드 메카인 홍콩 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
뉴스웨이 신원경 기자
lovesleep2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