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과 KBO는 2018년부터 3년간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야구 특화 플랫폼을 개발해 언택트 응원 사진 콘테스트, 메타버스 응원전 등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신한은행은 타이틀 스폰서 체결 이후 응원과 저축의 재미를 연계한 ‘신한 KBO리그 예·적금’ 상품을 매년 출시하고 있으며, 신한 쏠(SOL) 어플리케이션에 ‘쏠야구’를 신설해 ▲쏠 퀴즈 ▲월간MVP 및 올스타 팬투표 ▲메타버스 언택트 팬미팅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야구 팬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진옥동 신한은행 은행장은 “지난 4년간의 스폰서십을 통해 ‘야구는 신한은행’이라는 키워드가 새겨졌다.”며 “내년에도 KBO리그의 발전과 흥행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여 가장 모범적인 스포츠 스폰서십 사례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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