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삼성증권, 추석연휴 ‘주식 초보 탈출 프로젝트’ 이벤트 개최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삼성증권 제공

삼성증권이 추석연휴 중 투자 교육을 수료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삼성증권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의 추석연휴 기간 중 투자 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주식 초보 탈출 프로젝트’를 삼성증권 투자스쿨 사이트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증권 투자스쿨’은 국민 투자지식 레벨 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삼성증권이 선보인 모바일 동영상 투자 교육 사이트다.

삼성증권 투자스쿨에는 삼성증권 상징 캐릭터인 ‘다비다’가 교장 선생님으로 등장하고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소속의 연구원들과 투자 관련 전문 유튜버 등이 강사진으로 나섰다.

전문 강사진과 체계적 커리큘럼을 갖춘 삼성증권 투자스쿨은 투자지식 테스트 결과에 따라 초급, 중급, 고급과정 중 본인의 단계에 맞는 과정부터 순차적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과정을 수료하면 참여할 수 있는데 수료 기준은 과정별 동영상 콘텐츠를 모두 들으면 응시할 수 있는 수료 테스트를 완료하면 된다.

고급과정을 수료한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를 제공하며 중급과정을 수료한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초급과정 수료자 1250명에게는 룰렛을 돌릴 기회를 제공하며 룰렛 결과에 따라 5000원 상당 편의점 상품권(15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300명), 커피 기프티콘(300명), 비타민 음료(1000명)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전 과정을 수료했다면 초급, 중급, 고급과정 경품 추첨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정백현 기자 andrew.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