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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공룡 ‘디즈니+’ 11월12일 한국 출시, 월99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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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공룡 디즈니의 인터넷동영상(OTT) 디즈니+가 11월12일 한국시장에 진출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디즈니+를 11월12일 한국 시장에서 공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디즈니+는 디즈니와 픽사, 마블, 스타워즈, 스타 등 디즈니 핵심 브랜드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OTT 서비스다.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 브랜드는 성인과 청소년, 가족을 아우르는 폭넓은 시청자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ABC와 20세기 텔레비전, 20세기 스튜디오 서치라이트 픽처스 등이 제작한 영화와 TV 프로그램들을 비롯해, 독점으로 제공되는 오리지널 시리즈와 국내에서 제작되는 한국 콘텐츠도 역시 스타 브랜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즈니+의 구독자는 한국에서 월 9900원, 또는 연간 9만9000원으로 디즈니+ 오리지널부터 디즈니 클래식, 최신 블록버스터까지 영화, TV 시리즈, 다큐멘터리, 숏폼 영상 등 폭넓은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한 곳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오상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대표는 “조만간 국내 소비자들과 팬 여러분께 디즈니+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면서 “디즈니+는 세계적인 크리에이터들이 선사하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탄탄한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모든 연령대의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진 기자 le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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