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힙합’으로 보여주는 순천의 가장 한국적인 라이프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2 영상 제작 3일 오후 5시 한국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계정 업로드
한국관광공사는 K-힙합에 민요를 가미한 한국관광 바이럴 신규 홍보영상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를 순천편을 포함한 총 8개의 영상을 제작 완료하고 본격 홍보를 시작한다.
순천편은 ‘가장 한국적 라이프’를 주제로 한국의 전통적 삶의 방식을 담은 영상과 현대힙합과 민요를 가미한 음악을 통해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선보인다.
1분 30초 분량으로 제작된 영상은 순천의 요곡마을, 구산마을 등을 배경으로 따뜻하면서도 정겨운 마을의 일상을 보여준다.
영상은 오는 9월 3일 오후 5시 공사 공식 유튜브 계정(ImagineYourKorea)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각 영상에 사용된 음원들은 9월 중순 쯤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순천 외에도 경주·안동, 대구, 서산, 부산·통영, 양양·강릉, 서울 등 총 10개 도시의 영상이 공개되며, 각 지역의 전통·현대적 매력을 전 세계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