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SK 창립 68주년···최태원 “기업가 정신 만들어 나가자”

최태원 신임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취임식 대신한 ‘타운홀미팅’.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최태원 신임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29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취임식을 대신해 열린 ‘타운홀미팅’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2021.03.29.

최태원 SK 회장이 8일 그룹 창립 68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에게 기업가 정신을 강조했다.

최 회장과 조대식 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 등 주요 경영진은 이날 온라인으로 열린 ‘메모리얼 데이’ 행사에 참석해 최종건 창업회장과 최종현 선대회장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최 회장은 추모사를 통해 “최종건 창업회장과 최종현 선대회장이 사회 발전을 위해 고민하며 강조했던 사업보국 정신, 도전과 혁신, 인재 육성 의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업가 정신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SK그룹은 2018년부터 그룹 창립 기념일인 4월 8일에 맞춰 경기도 용인 SK기념관에서 최종건·종현 회장 추모 행사를 가졌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회사 경영진 30여 명이 참석하는 온라인 행사로 대신했다.

김정훈 기자 lennon@

관련태그

#SK그룹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