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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맞춤형 150가지···삼성 ‘뉴 셰프컬렉션’ 출시

소비자 맞춤형 150가지···삼성 ‘뉴 셰프컬렉션’ 출시

등록 2020.07.02 14:20

김정훈

  기자

이재승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이 서울 성수동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뉴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이재승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이 서울 성수동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뉴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급 냉장고 ‘뉴 셰프컬렉션’을 2일 출시했다. 2014년 선보인 셰프컬럭센 냉장고의 후속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가전인 ‘프로젝트 프리즘’의 세번째 제품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프로젝트 프리즘의 첫 번째 제품인 '비스포크' 냉장고와 두 번째 ‘그랑데 AI’ 건조기·세탁기를 선보였다.

뉴 셰프컬렉션은 도어 패널(5종)과 엣지 프레임(2종), 비스포크 수납존(5종), 정수기 등 편의 기능 구성(3종)에 따라 소비자가 선택 가능한 조합이 총 150개에 달한다. 센서가 알아서 물통을 가득 채워주는 ‘오토필 정수기’ 등 편의 기능이 들어갔다. 내부 사양에 따라 900~930리터 용량이다. 출고가는 사양에 따라 779만~1249만원 선이다. 비스포크 수납존을 변경하기 위한 액세서리는 옵션에 따라 10만~30만원에 별도 구매 가능하다.

이재승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부사장)은 “뉴 셰프컬렉션 냉장고는 보다 진화한 개인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비스포크 개념을 외부에서 내부까지 확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김정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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