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 인천 7℃

  • 백령 6℃

  • 춘천 8℃

  • 강릉 12℃

  • 청주 12℃

  • 수원 12℃

  • 안동 12℃

  • 울릉도 12℃

  • 독도 12℃

  • 대전 12℃

  • 전주 14℃

  • 광주 12℃

  • 목포 13℃

  • 여수 13℃

  • 대구 13℃

  • 울산 13℃

  • 창원 13℃

  • 부산 15℃

  • 제주 15℃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 “고객 중심의 보험사 만들겠다”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 “고객 중심의 보험사 만들겠다”

등록 2020.06.24 09:19

장기영

  기자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진행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 발표회’에 참석한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뒷줄 가운데)와 소비자패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진행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 발표회’에 참석한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뒷줄 가운데)와 소비자패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최창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는 지난 23일 소비자패널들을 만나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의 보험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이날 서울 서대문구 농협손보 본사에서 제7기 소비자패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 발표회’에 참석해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 같이 밝혔다.

최 대표는 소비자패널들과 상품,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제안을 공유하고 우수활동 패널에게 상을 수여했다.

농협손보는 고객의 상품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안내장 용어 순화, 고령 고객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 확대 등 총 72건의 제안을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농협손보 홍보팀 이웅 과장은 “농협손보는 소비자패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 중심으로 업무를 개선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