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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올100자문센터’ 확대 개편···“맞춤형 컨설팅 강화”

농협은행, ‘올100자문센터’ 확대 개편···“맞춤형 컨설팅 강화”

등록 2020.04.28 09:38

차재서

  기자

사진=NH농협은행 제공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를 위해 ‘NH 올(All)100자문센터’를 확대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NH 올100자문센터’는 세무사, 부동산전문가, 금융(재무설계)전문가 등 자산관리 전문 인력으로 구성됐다. 종합금융상담·세무상담·부동산 상담·은퇴설계 등 전국의 다양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1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농협은행은 조직 개편과 맞물려 전국에 지역별 담당자를 지정해 맞춤형 컨설팅을 강화한다. 대면상담과 화상시스템을 통한 원격상담으로 상담의 적시성을 높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또 서울관내 WM특화점포 4개를 시범운영 후 이를 점차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해 고객자산관리를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손병환 NH농협은행장은 “NH 올100자문센터의 WM전문역을 주축으로 농협은행 이용자의 맞춤형 코디네이터 역할을 수행하겠다”면서 “자산관리부문의 전문성과 사업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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