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5℃

  • 인천 6℃

  • 백령 6℃

  • 춘천 5℃

  • 강릉 8℃

  • 청주 6℃

  • 수원 5℃

  • 안동 3℃

  • 울릉도 11℃

  • 독도 11℃

  • 대전 6℃

  • 전주 6℃

  • 광주 7℃

  • 목포 8℃

  • 여수 9℃

  • 대구 6℃

  • 울산 7℃

  • 창원 7℃

  • 부산 9℃

  • 제주 7℃

넷마블, 게임업계 브랜드가치 7년 연속 1위

넷마블, 게임업계 브랜드가치 7년 연속 1위

등록 2020.03.25 17:32

장가람

  기자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 조사2014년부터 7년 연속 게임부문 1위

넷마블은 25일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7년연속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하는 이번 평가에서 넷마블은 총 844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BTS월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폭 넓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최근에는 글로벌시장에 진출한 ‘일곱 개의 대죄’와 국내 출시한 ‘A3: 스틸얼라이브’ 등 신작들이 흥행에 성공하며 브랜드가치가 더욱 높아졌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가람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