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카카오는 “내부 네트워크의 일시적 오류 발생으로 8시58분부터 10시17분까지 약 1시간 20분간 일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모바일 및 PC버전에서 메시지 수발신 및 로그인 불가 문제가 있었다”면서 “장애 감지 즉시 긴급점검을 통해 현재 모두 정상화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불편을 겪으신 이용자분들게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장애가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le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