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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 방문 서비스’ 도입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 방문 서비스’ 도입

등록 2020.02.13 11:00

이지숙

  기자

폴더블폰 사용 고객·통화품질 문제 발생 고객 대상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찾아가 폴더블폰 수리 서비스 제공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휴대폰 방문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집을 방문해 점검을 마친 갤럭시 Z 플립을 건네주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휴대폰 방문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집을 방문해 점검을 마친 갤럭시 Z 플립을 건네주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서비스가 14일부터 갤럭시 Z플립, 갤럭시 폴드 등 폴더블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서비스’를 도입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삼성전자 폴더블폰 사용 고객은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를 통해 장소와 시간을 예약 후 파손 디스플레이 교체 등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6시까지며 평일 1만8000원, 토요일 2만2000원의 출장비가 발생된다.

또한, 전화 끊김 및 송수신 저하 등 통화품질 불편을 겪는 고객에게도 방문 서비스가 제공된다. 대상은 삼성전자 휴대폰 전 기종이다.

고객이 통화품질 불편으로 서비스센터를 내방한 경우 수리 엔지니어가 제품 이상 여부를 점검하고, 필요 시 방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통화품질 불편을 겪었던 현장에 찾아가 문제 원인을 분석해준다.

박성민 삼성전자서비스 기술팀장 상무는 “삼성전자 폴더블폰 사용 고객의 편의성 향상 및 고객의 통화품질 불편 조기 해소를 위해 방문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고객 반응에 따라 향후 방문 서비스 대상을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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