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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그랜저의 힘’ 사전계약 첫날 1만7294대 기록

현대차, ‘그랜저의 힘’ 사전계약 첫날 1만7294대 기록

등록 2019.11.05 09:01

윤경현

  기자

사전계약 하루 만에 폭발적인 고객 호응현대차 대표 플래그십으로 확실히 자리매김

현대차 더 뉴 그랜저 외장은 그릴과 헤드램프가 일체형으로 된 전면부 디자인을 현대차 양산차로는 처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현대차 더 뉴 그랜저 외장은 그릴과 헤드램프가 일체형으로 된 전면부 디자인을 현대차 양산차로는 처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 그랜저 브랜드의 저력이 유감없이 발휘됐다.  

5일 현대차에 따르면 4일부터 전국 영업점을 통해 사전계약에 들어간 현대자동차 대표 플래그십 세단 더 뉴 그랜저의 첫 날 계약대수가 1만7294대 기록했다. 

이는 지난 2016년 11월 출시한 6세대 그랜저가 보유하고 있던 역대 최다 첫날 사전계약 대수 1만5973대를 무려 1321대 초과 달성한 것. 

특히 풀체인지 모델이 아닌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이 최다 사전계약 기록을 달성하는 것은 우리나라 자동차산업 역사상 전례가 없었을 정도로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다.  

이로써 더 뉴 그랜저는 우리나라 역대 최다 사전계약 기록(첫날)을 보유한 모델로 등극하며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더 뉴 그랜저가 단 하루 만에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데에는 시대를 앞서가는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함께 신차급으로 대폭 향상된 상품성으로 변화된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감에 부응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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