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토트넘, 즈베즈다 5-0완파···손흥민 전반 2골

토트넘, 즈베즈다 5-0완파…손흥민 전반 2골 (자료사진)사진=tvN 홈페이지 제공

토트텀과 즈베즈다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서 2골을 성공 시킨 손흥민이 “팀의 조직력에서 나온 놀라운 성과”라고 말했다. 이날 경기에서 토트넘은 즈베즈다를 5-0으로 크게 이겼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손흥민은 23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츠르베나 즈베즈다(세르비아)와의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3차전에 출전했다.

이날 토트넘은 즈베즈다를 5-0으로 완파했는데, 경기를 마친후 손흥민은 “승리를 원했기에 처음부터 팀으로서 똘똘 뭉쳤다. 놀라운 성과”라며 팀의 대승에 의미를 부여했다.

손흥민은 전반 16분과 44분 연속 골을 기록, 이번 시즌 총 5골(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골·챔피언스리그 3골)을 넣었다. 이는 차범근 전 국가대표 감독이 보유한 한국 선수 유럽 프로축구 1부리그 최다 득점 타이기록(121골)도 세웠다.

손흥민은 자신의 첫 골에 대해 “(에릭 라멜라가 보낸) 공이 훌륭했다. 완벽한 타이밍에 와서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공을 돌렸다. 그러면서 그는 “골 자체보다는 우리가 경기한 방식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손흥민은 이어 “하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 중요한 원정 경기가 기다리고 있다. 우선 리버풀부터 신경 쓰며 차근차근 경기를 치러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안민 기자 peteram@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