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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원스톱 고지서 관리 서비스 ‘마이빌앤페이’ 출시

신한카드, 원스톱 고지서 관리 서비스 ‘마이빌앤페이’ 출시

등록 2019.08.21 10:04

한재희

  기자

지방세, 관리비 등 각종 청구서 확인·자동이체 한번에

사진=신한카드 제공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각종 청구서를 한 눈에 확인하고 자동이체까지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 ‘마이빌앤페이(My BILL&PAY)’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마이빌앤페이를 이용하는 신한카드 고객들은 지방세를 비롯한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신용카드 대금 등 각종 정기성 요금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전자고지서를 신청하면 매월 납부 요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고지된 요금을 즉시 납부하거나 자동이체를 신청할 수도 있다.

현재 마이빌앤페이는 서울시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삼천리 도시가스, 신한카드 요금 청구서 등을 지원하며 향후 각종 정부발행 전자고지서와 정기성 결제 청구서 등 지원 대상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마이빌앤페이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페이판에서 가입 및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 이용료는 없다.

한편 신한카드는 마이빌앤페이 출시를 기념하여 마이빌앤페이 청구서를 1개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2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3명), 에어팟(10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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