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 서울 9℃

  • 인천 10℃

  • 백령 7℃

  • 춘천 9℃

  • 강릉 9℃

  • 청주 9℃

  • 수원 10℃

  • 안동 8℃

  • 울릉도 10℃

  • 독도 10℃

  • 대전 9℃

  • 전주 10℃

  • 광주 11℃

  • 목포 10℃

  • 여수 12℃

  • 대구 9℃

  • 울산 11℃

  • 창원 10℃

  • 부산 14℃

  • 제주 12℃

LGU+, 인플루언서와 ‘오지탐험대’ 결성···5G 마케팅 강화

LGU+, 인플루언서와 ‘오지탐험대’ 결성···5G 마케팅 강화

등록 2019.04.26 11:23

이어진

  기자

사진=LG유플러스 제공.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자사 5G 서비스를 친근하게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광고모델인 개그맨 유세윤, 장도연과 SNS에서 높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7인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오지탐험대’를 구성, 이달 중 유튜브 채널에 리뷰 체험기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U+5G 핵심 서비스와 연관성이 높고 분야별 영향력이 높은 인플루언서를 섭외해 오지탐험대를 결성했다. 웹툰, 댄스, 스포츠, 여행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 인플루언서가 5G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이번에 선정된 오지탐험대는 분야별로 나뉘어져 있다. VR웹툰은 유튜브 채널 침착맨을 운영하는 웹툰작가 이말년, VR여행은 여행유튜버 ‘여락이들’, VR게임은 게임 전문 유튜버 ‘김왼팔’, AR 서비스는 댄스 유튜버 ‘퇴경아 약먹자’, ‘춤추는 곰돌’, U+프로야구는 ‘프로동네야구PDB’ 등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인플루언서가 직접 체험하고 리뷰하는 콘텐츠를 통해 유플러스만의 차별적 서비스 강점을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