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5℃

  • 인천 7℃

  • 백령 5℃

  • 춘천 6℃

  • 강릉 8℃

  • 청주 7℃

  • 수원 6℃

  • 안동 5℃

  • 울릉도 12℃

  • 독도 12℃

  • 대전 7℃

  • 전주 7℃

  • 광주 8℃

  • 목포 9℃

  • 여수 9℃

  • 대구 7℃

  • 울산 10℃

  • 창원 8℃

  • 부산 11℃

  • 제주 11℃

웰컴저축은행, 제3기 고객 패널 1차 간담회 개최

웰컴저축은행, 제3기 고객 패널 1차 간담회 개최

등록 2019.04.19 11:12

한재희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8일 서울시 구로 본사에서 제3기 고객 패널 1차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8일 서울시 구로 본사에서 제3기 고객 패널 1차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웰컴저축은행이 제3기 고객 패널 1차 간담회를 지난 18일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앞서 2회에 걸친 고객 패널 제도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왔다. 제3기 고객 패널은 지난 2월 온라인 모집을 통해 선발된 웰컴저축은행 고객으로3월 발대식을 통해 정식 임명되어 활동 중이다.

이번 간담회에는 패널 8명이 참석해 ▲보통예금 활성화 방안 ▲믿음직한 주거래 저축은행을 위한 상품/서비스 제안 ▲웰컴저축은행 소셜미디어 분석 및 평가 등 여러 가지 주제에 대해 논의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일부 실무진은 고객 패널들의 의견에 피드백을 제시하면서 참신한 고객 패널의 의견을 현장에 적용하겠다는 의지도 드러냈다.

웰컴저축은행의 제3기 고객 패널은 올해 8월까지 활동하며, 계속해서 다양한 의견을 웰컴저축은행에 전달할 계획이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