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프렌즈 에브리데이 여행 키트’ 3종은 기존 트레블 키트와 차별화된 구성의 소용량 상품들을 담은 것이 특징으로, 여성을 위한 ‘데일리 클렌징 키트’, 남성을 위한 ‘쉐이빙 키트’와 자신만의 키트를 만들 수 있는 ‘화장품 용기 세트’로 구성됐다.
‘데일리 클렌징 키트(7900원)’에는 호텔 등 숙박시설의 어매니티에 포함되지 않아 여행시 별도로 준비해야 하는 폼클렌저, 리무버, 클렌징 티슈 등 메이크업 클렌징 용품과 서양장미꽃수가 함유된 페이셜 크림이 담겼다.
‘쉐이빙 키트(6900원)’에는 1회용 3중날 면도기와 쉐이빙과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폼클렌저와 함께 남성용 헤어 왁스, 올인원 크림이 들었다. ‘화장품 용기 세트(4500원)’에는 펌핑용기, 크림용기 등 5가지 미니 사이즈 공병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들 상품 패키지에는 20~30대 여성 고객들이 주로 구매하는 상품 특성에 맞춰 해당 연령층이 선호하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를 입혀 사용의 즐거움을 더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상품명을 중국어, 일본어 등 4개 국어로 표기했다.
프렌즈에브리데이 생활소품은 중고생은 물론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전년 동기 대비 해당 카테고리의 상반기 매출 23.6% 신장을 견인했다.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최유정 MD(상품 기획자)는 ”여행, 야근 등 소용량 제품이 필요할 때 별도로 챙겨야 했던 미용 용품들을 모아 알차게 구성한 실속 상품”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