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지난 11일부터 계약체결 서류 온라인 제출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본사 이전에 맞춰 업체에서 각종 공사 및 용역 계약 체결 시 관련 서류를 직접 방문 제출해야 하는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행정사무 간소화를 통한 국민 편의 중심의 업무 프로세스 구축하기 위한 것이다.
계약체결 서류 온라인 제출은 현재 LH에서 운용중인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을 통해서 이용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LH 전자조달시스템-고객센터-자료실-사용자메뉴얼을 참조하면 된다.
LH 관계자는 “이번에 개발된 계약체결 서류 온라인 제출시스템으로 본사 이전 후 계약체결을 위한 원거리 출장의 불편 해소와 고객 편의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성배 기자 ksb@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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