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비트버거, 신곡 ‘She So High’ MV 26일 전격 공개···구혜선·최강창민 특별 출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렉트로닉 크리에이티브 그룹 ‘비트버거(BeatBurger)’의 신곡 ‘She So High’ 뮤직비디오가 26일 전격 공개된다.

비트버거는 26일 오후, 유튜브 SMTOWN 채널, 비트버거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She So High’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권순욱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타이틀 곡 ‘She So High’가 이루지 못한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시적으로 표현한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의 곡인 만큼, 두 남녀의 오래된 추억과 이별에 대한 아쉬움을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티저 영상에 이어 다시 한번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She So High’ 뮤직비디오에는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구혜선이 특별 출연해 애틋한 감정 연기와 커플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며, 두 사람은 비트버거 멤버 심재원과의 오랜 인연으로 이번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 우정을 과시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비트버거가 결성 5년만에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 ‘Electric Dream’은 오는 29일 발매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