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 서울 12℃

  • 인천 12℃

  • 백령 8℃

  • 춘천 10℃

  • 강릉 11℃

  • 청주 10℃

  • 수원 11℃

  • 안동 9℃

  • 울릉도 11℃

  • 독도 11℃

  • 대전 9℃

  • 전주 10℃

  • 광주 11℃

  • 목포 11℃

  • 여수 13℃

  • 대구 9℃

  • 울산 12℃

  • 창원 13℃

  • 부산 12℃

  • 제주 13℃

푸르덴셜생명, 고객 방문도 스마트하게!

푸르덴셜생명, 고객 방문도 스마트하게!

등록 2013.04.01 18:43

최광호

  기자

내달 5일까지, 고객 직접 찾아가는 ‘해피 비짓 페스티벌’ 실시

ⓒ푸르덴셜생명 제공ⓒ푸르덴셜생명 제공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손병옥)이 이달부터 5월 5일까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해피 비짓 페스티벌(Happy Visit Festival)'을 실시한다.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복잡한 서류 대신 태블릿PC를 활용해 고객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가입한 보험 상품의 보장내용 점검할 수 있으며, 미청구 보험금, 고객정보 업데이트, 계약변경, 금융/보험 관련 최신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고객의 니즈에 따라 별도의 보험료 없이 부가할 수 있는 특약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원할 경우 현장에서 즉시 새로운 특약을 추가할 수도 있다.

실버널싱케어특약, 여명급부특약, 사후정리특약, 무배당 연금전환특약, 위시플러스특약 등의 제도성 특약을 부가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질병을 보장해주는 무배당 헬스케어특약의 경우는 가입금액 5천 만원 미만의 계약인 경우 가입한도 조건을 완화해서 가입이 가능하다. 그밖에 최근 은퇴, 노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은퇴 시뮬레이터나 스마트 스펜딩과 같은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상담신청은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 및 콜센터(1588-3374)를 통해 할 수 있다.

푸르덴셜생명 손병옥 사장은 “지난 해 전상품 전자청약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고객 사후 관리도 스마트하게 변화하고 있다”며 “보험상품은 다른 금융상품에 비해 보장기간이 길고 상품내용도 어려운 편이라 계약을 체결한 후에도 자신의 계약사항에 대해서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서비스를 통해서 가입한 보험상품을 꼼꼼히 점검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광호 기자 ho@

뉴스웨이 최광호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