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영사콜센터 평균 대기 9분' 보도 내용 달라
▲ 영사콜센터 | ||
그러면서 문 대변인은 "현재 민원인이 상담사와 통화를 위해 대기하는 시간은 평균 2초 정도이며,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일 경우에는 민원인이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사가 전화를 하는 콜백(Call Back)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 밝혔다.
이어 "2005년 4월1일 개소한 외교부 영사콜센터의 민원전화 평균 응대율(민원인의 상담사 요청에 대한 통화연결 비율)은 97%에 달하고 있으며 같은 의원에게 제출한 자료에도 명기 되어 있다" 고 그는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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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유성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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