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中 MZ세대 대상 라이브 커머스 진행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8일 중국 최대 규모 모바일 메신저인 ‘위챗’과 ‘틱톡’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총 4시간 동안 방송을 통해 겐조, 베네피트, 펜티뷰티, 프레쉬, 메종 프란시스 커정 등 유명 글로벌 패션·뷰티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펜티뷰티 가죽 파우치, 겐조 에코백 등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새해맞이 홍빠오(紅包)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중